▶ 쓰리, 몬스터
 


2004, 한국/일본/홍콩, 호러, 126분
18세 관람가


제 작 : 영화사 봄, 가도가와 픽처스, 어플로즈 픽처스
감 독 : <올드보이> 박찬욱
감 독 : <착신아리> 미이케 다카시
감 독 : <메이드인홍콩> 프루트 챈
촬 영 : 정정훈, 크리스토퍼 도일..
미 술 : 류성희,이청만,히사시 사사끼
투자/배급 : CJ엔터테인먼트 ...more

2004년 8월 20일(금) 개봉
홈페이지 www.3monster.com

 


= About 쓰리, 몬스터 =

- 내 안의 악마... [쓰리, 몬스터]


What the Monster is… 보여줘… 진짜 너의 모습을
 

<쓰리, 몬스터>에서 공포를 불러내는 공통 키워드는 몬스터. 이는 흔한 감기 바이러스처럼 인간의 본성에 숨죽이고 있는 악마성을 의미한다. 증오, 질투, 탐욕 등 인간의 불온한 욕망들이 극으로 치달았을 때 숨어 있던 악마가 눈을 뜬다. 이 순간에도, 몬스터는 누군가의 분노를 통해 깨어날 것이다. 아마도, 몬스터는 당신 안에 있을지도… 모른다.


3인의 천재감독의 수상하고 별난 3가지 무서운 이야기!
 

마침내, 아시아 최고의 영화 강국 한국-일본-홍콩이 만났다!

한국-일본-홍콩 3국 대표감독이 나란히 크래딧을 올리는 <쓰리, 몬스터>는 2002년 아시아 3국 최초 합작 영화 <쓰리>의 뒤를 잇는다. 전편에 이어 아시아 최고의 감독들이 모여 '호러'라는 장르로 결속을 다지는 이 영화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잔혹하고 독특한 공포의 세계'를 보여준다. 이는 단순히 해외 투자 유치, 배우와 감독의 교류 수준에 그치는 여타 합작 영화와는 차원이 다르다.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3국이 각각 제작과 배급을 담당하여 프로젝트를 완성시키고, 공동으로 해외 세일즈까지 진행하는 <쓰리, 몬스터>는 한국 영화 시장의 합작 영화 붐을 선도하는 진정한 의미의 합작 프로젝트가 아닐 수 없다.

영화계 최정상 프로페셔널들의 '세기의 결합'!

세계적 감독 <올드보이>의 박찬욱· <오디션><착신아리>의 미이케 다카시· <메이드 인 홍콩>의 프루트 챈의 특별한 만남, 이병헌· 강혜정· 임원희· 양가휘· 하세가와 교코 등 화려한 스타 캐스팅, <동사서독><중경삼림><화양연화> 등에서 감각적인 촬영기법을 보여준 시네마토그래퍼 크리스토퍼 도일, <진용><패왕별희>의 홍콩 최고의 작가 릴리안 리, <천녀유혼><첨밀밀> 등의 프로덕션 디자인을 담당한 아트 디렉터 이청만, <이치 더 킬러>에서 미이케 다카시와 함께 독특한 미장센을 선보인 프로덕션 디자이너 히사시 사사끼, <올드보이><살인의 추억>의 류성희 미술감독, 그리고 <복수는 나의 것><4인용 식탁>의 영화음악을 담당한 복숭아 프레젠트까지. 최고의 제작진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독특한 스타일의 잔치를 이제, 당신이 목격할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