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개의 달
 


2012, 미스터리 공포

제 작 : 고스트픽처스, 주피터필름
제 작 : 이종호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김동빈 l 각 본 : 이종호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more

2012년 7월 12일(목) 개봉
www.2moons.co.kr

 

출 연
소희 :: 박한별
석호 :: 김지석
인정 :: 박진주
연순 :: 라미란


= CAST =

모든 것을 기억하는 한 사람, 비밀을 간직한 공포 소설 작가 '소희'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기억해야 한다고!"

28세, 비밀을 간직한 공포 소설 작가 '소희'. 대학생 '석호'와 여고생 '인정'과 함께 기억을 잃은 채 지하실에 갇혀 깨어나게 된다. 하지만 기억을 잃은 두 사람과는 다르게 유일하게 모든 것을 기억하고 있는 '소희'는 밀려오는 공포 속에서도 오히려 침착하게 대처해 나가며 의연한 태도를 보인다. 두 사람과 다른 태도 때문에 '소희'는 점점 의심을 받게 되지만 '소희' 역시 정체 모를 음산한 기운이 엄습하는 죽은 자들이 깨어나는 집에서 점점 불길한 존재를 느끼게 되는데…


스타에서 진정한 배우로 도약한 배우 '박한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박한별이 미스터리 공포 <두 개의 달>에서 비밀을 간직한 공포 소설 작가 '소희'로 완벽 변신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박한별은 2003년 <여고괴담 3 - 여우계단>에서 '소희'역으로 데뷔한 후 <요가학원>,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그녀가 이번에는 <두 개의 달>을 통해 기존의 통통 튀고 밝은 이미지를 벗고 강렬한 눈빛 연기는 물론 몸을 아끼지 않은 열연으로 더욱 성숙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속 모든 것을 기억하는 한 사람, 비밀을 간직한 공포 소설 작가 '소희'로 등장해 무언가 감추고 있는 비밀스러운 행동과 극한의 공포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 등 극과 극을 오가는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진정한 배우로 한 단계 도약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 것. 특히 2003년 <여고괴담 3 - 여우계단>에서 '소희'역으로 데뷔한 그녀는 이번 <두 개의 달>을 통해 9년 만에 다시 한 번 동명의 캐릭터 '소희' 역을 맡아 남다른 인연으로 특별함을 더했다는 후문. 영화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인물인 '소희' 캐릭터를 더 극적이고 디테일하게 표현하기 위해 평소의 화려한 패셔니스타로서의 모습을 버리고 한층 깊어진 눈빛과 심도 깊은 내면 연기로 열연을 펼친 박한별은 충무로 차세대 여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 1984년생.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 데뷔 2002년 잡지 ceci 표지모델

[영화]
2012년 [두 개의 달]
2011년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2009년 [요가학원]
2008년 [숙명]
2003년 [여고괴담 세 번째 이야기 : 여우계단]

[드라마]
2010 SBS <오! 마이레이디>, 2009 KBS <다함께 차차차>, 2007 Ch. CGV<커플브레이킹> 2007 SBS <푸른물고기> 2006 Ch. CGV <프리즈> 2006 MBC <환상의 커플> 2004 MBC <한강수타령> 2003 SBS <요조숙녀'>

[수상경력]
2010년 제5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모델특별상 패셔니스타
2003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