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허설 Rehearsal


1995, 드라마, 104분, 18세 관람가


제 작 : 선익필름 /임충렬
각본/감독 : 강정수
촬 영 : 신옥현 l 조 명 : 임재영
미 술 : 홍종호 l 편 집 : 박순덕
음 악 : 송병준 l 동시녹음 : 김원용
조감독 : 박용운, 김호은, 백호림, 함주영

출 연 : 최민수, 박영선, 최용석, 방은희, 손 숙, 이호재, 윤문식, 전무송, 김부선

1995년 12월 16일 개봉

-



사랑은 중독이다!

민수는 자기스스로 터프가이가 되고 싶어하며, 폼도 재보고 주먹다짐도 자주한다. 그의 직업은 뒷골목 건달로 이리 채이고 저리 밀리며 인생을 살아간다. 그는 어느날 연극공연장에 채무관계를 해결해 달라는 청탁을 받고 가는데, 그곳에서 청순한 여인 승혜를 만난다. 주위에 아무도 없음을 안 민수는 그녀를 탐한 이후 서로는 육체를 불사르며 사랑을 확인하려 한다. 바다,레게빠,그리고 모든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두사람의 거친 사랑은 오래지 않아 균열이 일기 시작한다.

국립극장에서 공연될 '내사랑 히로시마'의 여주인공역에 빠져들며 더높은 이상을 찾아 승혜는 민수를 떠나려하고, 승혜에 대한 광적인 집착을 가진 민수는 사채업자 장사장의 표적이 되어 쫓기는 신세가 되고, 승혜는 국립극장에서 공연될 연극'내사랑 히로시마'의 여주인공역에 빠져든다.

충동적으로 시작한 두사람의 관계는 점차 균열이 가기 시작하고 사랑이 아니었다고 생각하는 승혜는 민수에게서 멀어지려 하지만 그때서야 사랑이었음을 깨달은 민수는 광적으로 승혜에게 집착한다.


 


최민수, 박영선, 최용석, 방은희, 손 숙, 이호재, 윤문식, 전무송, 김부선, 이성훈, 강신구, 정웅인, 김용태, 김봉석, 현경선

 

 

Copyright 1999~2003 (c) Koreafil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