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향기 Scent of a Man


1998, 드라마/멜로, 104분, 18세 관람가


제 작 : 원두인컴[김석원]
감 독 : 장현수 l 각 본 : 황재홍
촬 영 : 박희주 l 조 명 : 박희주
미 술 : 김명경 l 편 집 : 박곡지
음 악 : 변성룡 l 동시녹음 : 최재호
조감독 : 이종신, 최보근, 소 현, 안홍민

출 연 : 김승우, 명세빈, 조민기, 장세진, 김해곤, 김래원, 이효원, 차 룡, 이용관

1998년 9월 12일 개봉

- 제3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 파노라마' 출품작.



죽음과 바꾼 사랑!

어느 봄 날 자욱한 안개비와 함께 한 첫 만남에서 그 슬픈 운명을 받아들인 그들의 이름은 혁수와 은혜. 혁수는 12살 때 은혜를 만난다. 아버지가 주어온 이 어린 소녀를 보는 순간 그는 모든 것을 바치기로 결심한다. 두 사람은 이성애를 마음 안쪽에 간직한 채 오누이로 자란다. 혁수는 깡패 세계로 들어가 보스가 되고, 은혜는 대학에 들어가 법대생 철민을 만난다.

검사가 된 철민은 은혜를 끈질기게 쫓아다니며 구애하고, 은혜는 혁수가 7년형을 받고 감옥에 가자 가석방 조건으로 청혼을 받아들인다. 은혜는 고등학교 때 동네 깡패들로부터 성폭행을 당하는데, 이들을 응징한 혁수는 은혜의 '순결상실'이 알려질까 봐 폭력을 휘두른 이유를 밝히지 않고 소년원에 들어간다. 두 사람의 인생이 꼬이는 건 여기서부터다.

결혼뒤 철민은 은혜와 혁수가 오누이가 아니며 결혼 전 두 사람이 '동거'했다는 사실을 알고 은혜에게 끝없이 폭력을 쓴다. 견디지 못한 은혜가 철민을 살해하고, 혁수는 다시 은혜를 위해 죄를 뒤집어쓴다.


-


김승우, 명세빈, 조민기, 장세진, 김해곤, 김래원, 이효원, 차 룡, 이용관


 

 

Copyright 1999~2003 (c) Koreafil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