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천도 The Gate of Destiny


1996, 무협/액션, 94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아브라삭스[김현택]
각본/감독 : 이경영
촬 영 : 김성복 l 조 명 : 김동호
미 술 : 청솔아트 l 편 집 : 박순덕
음 악 : 서영진 l 동시녹음 : 김원용
조감독 : 최진호, 성희경, 이동석, 김선민

출 연 : 김민종, 이경영, 김성림, 장동직, 조선묵, 장지영, 이기영

1996년 10월 12일 개봉

-



시간을 베어 필생의 귀인을 지킨다!!

1800년 정조 재위 마지막 해. 황역관은 아시아를 지배할 대인의 별자리인 귀천성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음과 더불어 조선의 운세 역시 위태로움을 깨닫는다. 정조는 최후의 수단으로 왕가비전을 이용, 시간의 문을 열어 조선의 빛이 될 자신의 아이를 잉태하고 있는 청연을 피신시켜 조선의 운명을 보호하려 하고, 호위무사인 좌운검과 우운검에게 청연의 호위를 명한다. 귀천성의 움직이을 알아차린 일본 쇼군의 무사 다다가쓰 역시 수제자 간죠와 문사 하큐슈를 위시한 대규모의 자객단을 조선으로 파병한다. 청연을 호위하여 귀천대에 도착한 좌운검과 우운검은 시간의 문을 열어젖히지만 이때 간죠 일행과 맞부딪친다. 먼저 청연을 떠나보낸뒤 간죠와 결전을 벌이다가 그들을 추격하는 간죠를 뒤따라 시간의 문을 넘는다.

1975년, 청연과 좌운검은 175년이라는 세월을 뛰어 넘어 월곶의 염전밭에 도착한다. 청연은 이듬해에 딸 도연을 낳고 세상을 떠나고, 좌운검은 도연을 보호하기 위해 도연이 정조의 후예라는 사실을 숨기며 남자 아이를 데려다가 키우면서 스스로가 진법의 일부가 된다.


-


김민종, 이경영, 김성림, 장동직, 조선묵, 장지영, 이기영, (특별출연:독고영재), 이기열, 이석우, 이승훈, 이성용, 김준영


 

 

Copyright 1999~2003 (c) Koreafilm All right reserved.